카테고리 없음

베리스토어-주간블록체인 전략적 파트너십 MOU 체결

kaiim 2020. 5. 10. 22:56

주간블록체인 임대표 대표, 베리스토어 최평가 대표

글로벌 엔터테이먼트와 기부 시장의 고질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탈중앙화 플랫폼 ‘베리스토어(BERRY STORE)’가 4차산업 글로벌 매거진 ‘주간블록체인(Weekly Blockchain)’과 문화예술 콘텐츠 개발 및 엔터테인먼트 블록체인 사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K-POP을 알릴 수 있는 매체를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미국 등 진출하는 데에 있어서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원활한 진출을 위해서이다.

신사동에 위치한 베리스토어의 사무실(청구빌딩)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상호간의 전략적 제휴를 중심으로 상호 블록체인사업 및 문화콘텐츠 유치활동을 지원하는 등 협력하게 된다.

‘주간블록체인(Weekly Blockchain)’은 지난 2018년 6월 창간호를 시작으로 블록체인 기술의 다양한 기술변화가 가져다주는 혁명과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제시하며, 가상자산에 대한 올바른 접근을 돕고자 여러 분야의 개발자와 전문가, 커뮤니티, 기업 등과 함께 블록체인 생태계의 현실과 변화를 예측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이런 정보와 경험을 기반으로 양질의 컨설팅 및 마케팅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베리스토어는 본 주간블록체인(Weekly Blockchain)과의 협약을 통해서 상호상생 및 발전의 이른바 '윈윈(Win-Win)모델'을 이루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베리스토어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